metric.or.kr 미샤 성공사례 analysis > metric7 | metric.or.kr report

미샤 성공사례 analysis > metric7

본문 바로가기

metric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미샤 성공사례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3 20:07

본문




Download : 미샤 성공사례 분석.ppt





미샤%20성공사례%20분석_ppt_01.gif 미샤%20성공사례%20분석_ppt_02.gif 미샤%20성공사례%20분석_ppt_03.gif 미샤%20성공사례%20분석_ppt_04.gif 미샤%20성공사례%20분석_ppt_05.gif 미샤%20성공사례%20분석_ppt_06.gif

1. 선정 동기
2. 국내 화장품 시장 상황
3. 회사 introduction
4. STP
5. 4P
6. SWOT 분석
7. 경쟁사 분석
8. conclusion



2000년 :  (주)에이블 커뮤니케이션 창립
여성포탈사이트 ‘뷰티넷’ 운영 스타트
2001년 :  뷰티넷에서 ‘미샤(MISSHA)’ 온 라인 판매스타트
입스(IPSE)브랜드 매각
2002년 :  미샤 전문 매장 1호 점 오픈(이대 앞)
2003년 :  (주)에이블 C&C 사명변경
동원창업투자 15억 투자유치
뷰티넷 회원 100만명 돌파
2004년 :  미샤 전문매장 254개점 오픈
미샤 해외 1호점(시드니), 해외 2호점(싱가폴),
해외 3호점(홍콩) 오픈
미샤매출 1,100억원 달성
2005년 :  코스닥시장 거래개시
미샤 멤버쉽카드 회원 170만명
뷰티넷 210만 회원
해외 뉴욕 매장 오픈

❑ 화장품 시장의 變化(변화)

1. 소비자 욕구의 다양화
• 제품의 다양화
R…(투비컨티뉴드 )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경영학]미샤성공사례analysis

미샤 성공사례 analysis

화장품 회사인 미샤의 마케팅 성공전략을 분석하였습니다.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경영학]미샤성공사례분석 , 미샤 성공사례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미샤 성공사례 분석.ppt( 16 )


화장품 회사인 미샤의 marketing 성공책략을 analysis하였습니다.
Total 29,92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