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태도와 태도change(변화) > metric7 | metric.or.kr report

태도와 태도change(변화) > metric7

본문 바로가기

metric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태도와 태도change(변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22:33

본문




Download : 태도와 태도변화.hwp






意見(의견)이 대립되는 문제에 있어서 한쪽 입장만을 강조하는 것은 이미 특정 태도를 가지고 있는 수용자들의 태도를 강화하는 데는 더 효능적인 반면에, 아직 어느 쪽 입장도 취하지 않고 있는 수용자들에게는 양쪽의 입장을 다 제시하는 방법(two sided presentation)이 훨씬 효능적임도 밝혀지고 있따 수용자들이 다른 대안적 견해를 알고 있는 경우에 그 다른 대안을 제시하지 않는 것은 수용자들로 하여금 설득자의 신뢰성을 의심하게 하고 결국에는 부정적인 reaction 을 가져온다고 할 수 있따 양쪽의 입장을 다 제시하는 방법과 관련되는 theory(이론)으로는 McGuire의 접종theory(이론)(inoculation theory)을 들 수가 있는데 이 theory(이론)에 의하면 수용자들에게 반대意見(의견)을 취하고 있는 입장이 주장할만한 것 중의 약간을 미리 이 쪽에서 말해주면 …(skip)
태도와%20태도변화_hwp_01.gif 태도와%20태도변화_hwp_02.gif 태도와%20태도변화_hwp_03.gif 태도와%20태도변화_hwp_04.gif 태도와%20태도변화_hwp_05.gif 태도와%20태도변화_hwp_06.gif

Download : 태도와 태도변화.hwp( 36 )









메시지의 내용(what)이 태도change(변화)의 주요 변수이지만, 메시지를 어떻게 전달하는가의 방법(how)도 또한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설득해...




,기타,레포트

설명


순서
다.태도와 태도change(변화)


메시지의 내용(what)이 태도변화의 주요 변수이지만, 메시지를 어떻게 전달하는가의 방법(how)도 또한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설득해... , 태도와 태도변화기타레포트 ,
레포트/기타


메시지의 내용(what)이 태도變化(변화)의 주요 변수이지만, 메시지를 어떻게 전달하는가의 방법(how)도 또한 중요하다고 할 수 있따 그리고 설득해야 할 核心(핵심) 메시지를 대화의 초기에 넣어야 되는지 맨 나중에 꺼내야 되는지 그 외에도 메시지를 어는 정도 간격을 두고 몇 번에 걸쳐 설득하는 것이 좋은지 등의 `메시지의 구성`도 중요하다.
Total 29,92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