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의 CRM,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08:50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의 CRM,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이는 직접적으로는 유스 marketing 과 관련이 없으나 뒤에서 말할
FORCE TO BUY와 매우 밀접한 influence을 가진다.
COMPANY ? 자사 제품의 재 구매율
환
경
분
석
현대 자동차의 CRM을 통한 고객의 재구매율 變化(변화)
위의 재 구매율은 현대 자동차가 CRM에 있어 성공을 거두고
있고 고객은 현대 자동차를 재 구매할 의향이 있다는 말이다.
COMPANY ? 현재의 체널과 유스 marketing 관련성
환
경
분
석
체널
유스 marketing 과의 관련성
대 리 점
없음, 실 구매자에게만 주로 influence
미 디 어
없음, 유스 대상 미디어 marketing 은 거의 부재
인 터 넷
조금 있음, 웹 사이트 통해 유스를 대상으로 하는 부분에 관하여 간접적으로 알 수 있음
모 터 쇼
조금 있음, 15세 이상의 남자 adolescent(청소년)의 경우 모터쇼에 관심이 있는 경우가 있음, 간접적 홍보
스 포 츠
조금 있음, 모터쇼의 경우와 동일
문 화
유스 marketing 이 존재하나 실효성 부재. H-Art, 푸른 나라 그림 대회에 대해 알고 있는 사람 거의 없음.
오 토 진
없음, 대부분의 유스는 오토진이 무엇인지도 모름.
_SLIDE_4_
현재의 가치사슬을 확인,
유스 marketing 과의 관련성을 파악한다.
COMPANY ? 현재의 체널과 유스 marketing 관련성
환
경
분
석
_SLIDE_5_
현재의 가치사슬을 확인,
유스 marketing 과의 관련성을 …(To be continued )
설명
순서






현대자동차의 CRM,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현대자동차,CRM,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현대자동차의 CRM,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현대자동차의 CRM,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 CRM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현대자동차의 CRM,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Download : 현대자동차의 CRM,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1 )
레포트/경영경제
다.
_SLIDE_3_
현재의 marketing 체널들을 확인,
유스 marketing 과의 관련성을 파악한다. _SLIDE_1_
INDEX
0. INDEX
環境 分析(분석)
목표(goal) 설정
STP
STRATEGY
Conclusion
Q&A
_SLIDE_2_
우선 현재 현대자동차의 CRM, 특히 현대차의
재 구매율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