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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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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2 00: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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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3) 서비스 품질의 차원

서비스 품질은 신뢰성, reaction(반응)성, 보장성, 공감성, 유형성의 다섯 가지 차원이 있으며 이에 대해 살펴보기로 하자(전인수, 1998: 147-152).
첫째, 신뢰성(reliability)은 약속한 서비스를 정확히 제공하는 능력으로 미국에서는 고객이 서비스품질을 지각하는데 가장 중요한 요소로 꼽히고 있따 신뢰성이란 회사가 배달, 서비스 제공, 문제해결 등에서 직접적으로 한 약속이나 가격책정에서 간접적으로 한 약속을 제대로 제공하는 것이다. 즉 reaction(반응)성은 도움, 질문에 대한 대답 및 문제해결을 하는데 기다리는 시간으로 고객에게 전달된다 따라서 reaction(반응)성을 유연성과 고객의 요구에 서비스를 맞추는 고객화란 개념(槪念)도 포괄한다.
셋째, 보장성(assurance)은 회사가 종업원의 지식, 정중함, 믿음직하게 느끼게 하는 능력 …(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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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약보건,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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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에 대한 글입니다. 이 차원의 고객의 요구, 질문, 불만, 문제 등을 처리하는 배려(attentiveness)와 신속성(promptness)을 강조한다.서비스품질과고객만족문헌요약 , 서비스 품질의약보건레포트 ,
서비스 품질에 대한 글입니다.





레포트/의약보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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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품질과고객만족문헌요약
서비스 품질
다.
둘째, reaction(반응)성(responsiveness)은 고객을 도와주려는 의지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의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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