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on-line 대리운전비즈니스 드라이버 비즈 分析(분석) > metric8 | metric.or.kr report

on-line 대리운전비즈니스 드라이버 비즈 分析(분석) > metric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8

on-line 대리운전비즈니스 드라이버 비즈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7 12:38

본문




Download : 온라인 대리운전비즈니스 드라이버 비즈 분석.pptx





회원은 자신의 온-라인대리운전회사를 고객에 홍보만 하면 되고,
그 외 콜 센터, 대리기사, 관리, 정산 등은 네트워크를 통해실시간으로
모두 드라이버비즈에서 해결하여 드립니다.

용역(서비스) 중의 하나인 대리운전사업이 온-라인에서 1인 비즈니스화 되는지를 보여 준다. 인터넷(Internet) 서핑 중 드라이버비즈를 알게 된다된다.
_SLIDE_4_
Introduction
Scenario

A씨는 대학생이 할 수 있는 쉬운 創業(창업)을 하거나 부업을 갖고 싶다. A씨는 드라이버비즈에 가입을 하고 자신의 고객으로, 대리운전을 자주 이용하시는 아버지의 번호를 등록한다(이 때 아버지의 동의를 구해야 한다)…(생략(省略))


Download : 온라인 대리운전비즈니스 드라이버 비즈 분석.pptx( 30 )




온라인,대리운전비즈니스,드라이버,비즈,경영경제,레포트







on-line 대리운전비즈니스 드라이버 비즈 分析(분석)

설명

온라인 대리운전비즈니스 드라이버 비즈 분석 , 온라인 대리운전비즈니스 드라이버 비즈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온라인 대리운전비즈니스 드라이버 비즈
순서
온라인%20대리운전비즈니스%20드라이버%20비즈%20분석_pptx_01.gif 온라인%20대리운전비즈니스%20드라이버%20비즈%20분석_pptx_02.gif 온라인%20대리운전비즈니스%20드라이버%20비즈%20분석_pptx_03.gif 온라인%20대리운전비즈니스%20드라이버%20비즈%20분석_pptx_04.gif 온라인%20대리운전비즈니스%20드라이버%20비즈%20분석_pptx_05.gif 온라인%20대리운전비즈니스%20드라이버%20비즈%20분석_pptx_06.gif



on-line 대리운전비즈니스 드라이버 비즈 分析(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다.
_SLIDE_1_
DRIVER BIZ

대리운전사업, 1인 비지니스 되다
_SLIDE_2_
Contents
Introduction

Scenario
Mission & Slogan
Value model

Who-What table
Strategic Canvas
ERRC Table
Buyer Utility Map
UIF

Process
& Financial model
customer model

Chasm
_SLIDE_3_
Introduction
Introduction

Scenario
Mission & Slogan
Value model

Who-What table
Strategic Canvas
ERRC Table
Buyer Utility Map
UIF

Process model

Financial model
customer model

Chasm

Drive-biz

온-라인 대리운전비즈니스 오픈마켓
자체 대리기사나 콜 센터 없이도 누구나 온-라인에서 자신의 가망고객 전화번호등록만으로
지속적 수익을 발생시키는 새로운 온-라인 대리회사입니다.
성숙시장일수록, 즉 완전경쟁에 가까운 시장일수록 온-라인의 파워는 더욱 커집니다.
전체 30,32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