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대리운전비즈니스 드라이버 비즈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7 12:38본문
Download : 온라인 대리운전비즈니스 드라이버 비즈 분석.pptx
회원은 자신의 온-라인대리운전회사를 고객에 홍보만 하면 되고,
그 외 콜 센터, 대리기사, 관리, 정산 등은 네트워크를 통해실시간으로
모두 드라이버비즈에서 해결하여 드립니다.
용역(서비스) 중의 하나인 대리운전사업이 온-라인에서 1인 비즈니스화 되는지를 보여 준다. 인터넷(Internet) 서핑 중 드라이버비즈를 알게 된다된다.
_SLIDE_4_
Introduction
Scenario
A씨는 대학생이 할 수 있는 쉬운 創業(창업)을 하거나 부업을 갖고 싶다. A씨는 드라이버비즈에 가입을 하고 자신의 고객으로, 대리운전을 자주 이용하시는 아버지의 번호를 등록한다(이 때 아버지의 동의를 구해야 한다)…(생략(省略))
Download : 온라인 대리운전비즈니스 드라이버 비즈 분석.pptx( 30 )
온라인,대리운전비즈니스,드라이버,비즈,경영경제,레포트
on-line 대리운전비즈니스 드라이버 비즈 分析(분석)
설명
온라인 대리운전비즈니스 드라이버 비즈 분석 , 온라인 대리운전비즈니스 드라이버 비즈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온라인 대리운전비즈니스 드라이버 비즈
순서






on-line 대리운전비즈니스 드라이버 비즈 分析(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다.
_SLIDE_1_
DRIVER BIZ
대리운전사업, 1인 비지니스 되다
_SLIDE_2_
Contents
Introduction
Scenario
Mission & Slogan
Value model
Who-What table
Strategic Canvas
ERRC Table
Buyer Utility Map
UIF
Process
& Financial model
customer model
Chasm
_SLIDE_3_
Introduction
Introduction
Scenario
Mission & Slogan
Value model
Who-What table
Strategic Canvas
ERRC Table
Buyer Utility Map
UIF
Process model
Financial model
customer model
Chasm
Drive-biz
온-라인 대리운전비즈니스 오픈마켓
자체 대리기사나 콜 센터 없이도 누구나 온-라인에서 자신의 가망고객 전화번호등록만으로
지속적 수익을 발생시키는 새로운 온-라인 대리회사입니다.
성숙시장일수록, 즉 완전경쟁에 가까운 시장일수록 온-라인의 파워는 더욱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