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기업의 文化(culture) 연출 > metric8 | metric.or.kr report

기업의 文化(culture) 연출 > metric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8

기업의 文化(culture) 연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5 12:20

본문




Download : 기업의 문화연출.pptx




설명
_SLIDE_1_
기업의 文化연출
_SLIDE_2_
목차
文化 연출 개념(槪念)

선정 아이템

도입 배경 시장상황

웰빙文化의 유행

홍초의 탄생

홍초의 marketing 전술分析(분석)-文化연출, swot, stp

conclusion
_SLIDE_3_
文化연출이란
제품(서비스)에 文化 이미지를 연출해 差別화를 두는 것.
_SLIDE_4_
선정 아이템
_SLIDE_5_
청정원 ‘마시는 홍초’란
5 / 12
30년간 축적된 식초 발효기술로 만든 시지 않은 웰빙초
국산 벌꿀, 올리고당으로 맛을 더하였고, 합성 보존료, 인공색소, 설탕, 합성감미료를 전혀 넣지 않은 건강음료
HACCP(식품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 인증제품

_SLIDE_6_
6 / 12
도입 배경- 당시의 시장 상황
_SLIDE_7_
웰...

_SLIDE_1_
기업의 文化연출
_SLIDE_2_
목차
文化 연출 개념(槪念)

선정 아이템

도입 배경 시장상황

웰빙文化의 유행

홍초의 탄생

홍초의 marketing 전술分析(분석)-文化연출, swot, stp

conclusion
_SLIDE_3_
文化연출이란
제품(서비스)에 文化 이미지를 연출해 差別화를 두는 것.
_SLIDE_4_
선정 아이템
_SLIDE_5_
청정원 ‘마시는 홍초’란
5 / 12
30년간 축적된 식초 발효기술로 만든 시지 않은 웰빙초
국산 벌꿀, 올리고당으로 맛을 더하였고, 합성 보존료, 인공색소, 설탕, 합성감미료를 전혀 넣지 않은 건강음료
HACCP(식품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 인증제품

_SLIDE_6_
6 / 12
도입 배경- 당시의 시장 상황
_SLIDE_7_
웰빙文化의 유행
웰빙 文化란 정신적, 육체적인 건강과 행복, 복지와 안녕을 의미하고, 사회적 의미로는 물질적 부가 아니라 삶의 질을 강조하는 생활 방식을 가리킨다. 한국인에게 나타나는 특징으로는 복지와는 무관한 개인적 웰빙을 추구하기 위한 상품 구매에 집중되고 있따
_SLIDE_8_
2002-2003년 집중적으로 발생한 건강재해
각종 대중매체와 인터넷(Internet)을 통한 확산
웰빙의 소비자층이 다양하다는 것
라이프스타일 및 소비성향의 change(변화)
단일 키워드를 활용한 커뮤니케이션의 용이성

웰빙의 발생 Cause
_SLIDE_9_
홍초의 탄생

9 / 12
식초 시장에서의 1위권 사업자로의 도약의 necessity need
검증된 웰빙 식품 -식초 (하지만 신맛으로 인한 거부감)
식초의 음료화 ( 음료 + 웰빙文化+ 새로운시장개척)
시장선도사업자로서 60% 이상의 점유율
_SLIDE_10_

文化연출적 면에서 본
홍초의 marketing 전술

10 / 12
식초음료에 대한 거부감이 없게 …(생략(省略))
기업의%20문화연출_pptx_01.gif 기업의%20문화연출_pptx_02.gif 기업의%20문화연출_pptx_03.gif 기업의%20문화연출_pptx_04.gif 기업의%20문화연출_pptx_05.gif 기업의%20문화연출_pptx_06.gif





Download : 기업의 문화연출.pptx( 74 )


순서
기업의 文化(culture) 연출
기업의 문화연출 , 기업의 문화연출경영경제레포트 , 기업 문화연출

기업의 文化(culture) 연출
기업,문화연출,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30,32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