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GS25-경영戰略,marketing ,SWOT > metric8 | metric.or.kr report

GS25-경영戰略,marketing ,SWOT > metric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8

GS25-경영戰略,marketing ,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04:32

본문




Download : GS25-경영전략,마케팅,SWOT.pptx





- 단순한 제품 introduce와 먹어보라는 말로 사람들의 눈길을 끌지 못한다.
→좋아요 .누르고 투표도 참여하기



GS25대학생 마케터 레이싱경기
1.선정 이유 및 방법
_SLIDE_5_


GS25대학생 마케터 레이싱경기
예시 및 효율
효율 : SNS의 중심 20대이다.
- 일정한 사람들만의 참여 유도는 활성화 되어 있으나 좋아요 친구를 하기 위한 활성화 대안은 없다.

-페이스 북 체크인 한 페이지 캡쳐해서 GS2 5페이스북에 올린다.

GS25영남 마케터들이 실시간으로 담벼락에 소소한 이야기들을 게시한다. ( 많은 사람 방문 지점 찾기)

-방문하여 구매…(투비컨티뉴드 )
GS25-경영전략,마케팅,SWOT_pptx_01.gif GS25-경영전략,마케팅,SWOT_pptx_02.gif GS25-경영전략,마케팅,SWOT_pptx_03.gif GS25-경영전략,마케팅,SWOT_pptx_04.gif GS25-경영전략,마케팅,SWOT_pptx_05.gif GS25-경영전략,마케팅,SWOT_pptx_06.gif



Download : GS25-경영전략,마케팅,SWOT.pptx( 77 )




레포트/경영경제

GS25-경영戰略,marketing ,SWOT
GS25-경영戰略,marketing ,SWOT




다.
_SLIDE_4_


*아이디어 선정 이유

한 대학생이 리포트 조사를 하기 위해 페이스북에 설문조사 글을 올렸고 거기에 참여한 사람들이 2만명이 넘었다.

딱딱한 기업이미지를 버리고 GS25 영남 마케터들의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간다. 친근한 이미지의 GS25 영남마케터들의 인맥을 처음 으로 경기처음 + 좋아요 팬 늘리기
_SLIDE_6_

2. 선정 이유 및 방법
1. 체크인 이벤트
2.효율
-매장에 방문에서 GS25체크인을 한다.
GS25 페북친구인 사람들은 실시간 정보 제공 받을 수 있다

깔끔하다.
(GS25 편의점 에피소드, 활동 시 에피소드, 먹은 음식자랑하기 등 ) + 게시물 밑에는 GS25 페이지의 투표 링크를 건다.

순서




GS,경영전략,마케팅,SWOT,경영경제,레포트
설명

GS25-경영전략,마케팅,SWOT , GS25-경영전략,마케팅,SWOT경영경제레포트 , GS 경영전략 마케팅 SWOT

_SLIDE_1_

味인들의 수다

SNS활성화 대안
FACE BOOK
_SLIDE_2_
2. GS25대학생 마케터
레이싱 컨셉 및 선정 이유
1.기존 GS25 FACE BOOK analysis
목 차

味인들의 수다 ?대구팀-
3. 체크인 홍보 및 구체화
4. 기대 효율 및 conclusion(결론)
_SLIDE_3_


기존 FACE BOOK 조사
advantage
단점
- 한 사람이 운영하는 페북 이라서 일기를 보는 듯 한 느낌이다.
전체 30,32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