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과 유통경로관리] 풀책략과 푸쉬책략, 제조업체의 중간상촉진, 중간상의 촉진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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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4 06:49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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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조업자의 경로구성원들에 대한 촉진戰略 또한 경로성과에 큰 effect(영향) 을 미친다. 미국의 경우 제조업체가 지출하는 촉진비용 중 중간상촉진(trade promotion)이 소비자촉진(consumer promotion)을 능가하고 있다.
2. 인적판매
촉진과 유통경로관리
Ⅱ. 제조업체의 중간상촉진
[촉진과 유통경로관리] 풀전략과 푸쉬전략, 제조업체의 중간상촉진, 중간상의 촉진활동 목차 촉진과 유통경로관리 Ⅰ. 풀전략과 푸쉬전략 Ⅱ. 제조업체의 중간상촉진 1. 중간상광고 2. 협동광고 3. 중간상촉진 4. 인적판매 1) 교육훈련 프로그램 2) 보조판매 Ⅲ. 중간상의 촉진활동 1. 광고 2. 인적판매 3. 샘플과 디스플레이 4. 쿠폰 5. 경품 6. 프리미엄 1) 비용지불 프리미엄 2) 직접 프리미엄 3) 우편 프리미엄 4) 우수고객 프리미엄 Ⅳ. 촉진과 유통관리상의 한계점
2) 직접 프리미엄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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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협동광고
1) 비용지불 프리미엄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Ⅲ. 중간상의 촉진활동
6. 프리미엄
...이하 생략( make preview 참조)
3. 중간상촉진
목차
[촉진과 유통경로관리] 풀책략과 푸쉬책략, 제조업체의 중간상촉진, 중간상의 촉진활동
1) 교육훈련 프로그램
3) 우편 프리미엄
3. 샘플과 디스플레이
5. 경품
촉진과 유통경로관리
1. 중간상광고
[촉진과 유통경로관리] 풀책략과 푸쉬책략, 제조업체의 중간상촉진, 중간상의 촉진활동
2) 보조판매
1. 광고
설명
4) 우수고객 프리미엄
4. 인적판매
개념 정의설명,특성 특징 중요성,문제점 해결방안,영향요인 실태분석,비교분석 견해,개선과제 개념이해,연구방법 사례
Ⅰ. 풀책략과 푸쉬책략
Ⅳ. 촉진과 유통관리상의 한계점
4. 쿠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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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소매업자들은 매출액 증대를 위해 고객을 상대로 다양한 소매상촉진(retailer promotion)을 실시하게 되었으며, 이는 제조업자들에게 추가적인 가격인하 및 수량할인의 압박을 주는 계기가 되었다. 최근 할인점을 비롯한 다양한 소매업태가 등장함에 따라 소매업자들 간의 경쟁이 과거보다 치열해지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