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을 주제로 유아들과 수업을 진행할 때 꽃을 탐색하기 전, 탐색할 때, 탐색하고 난후 3단계로 구분하여 유아들에게 할 수 있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8 11:09본문
Download : 꽃을 주제로 유아들과 수업을 진행할.hwp
①인지기억형- 질문,기계적 암기등을 한것을 단순히 재생성하는 질문
-발문의 유형
꽃을 주제로 유아들과 수업을 진행할 때 꽃을 탐색하기 전, 탐색할 때, 탐색하고 난후 3단계로 구분하여 유아들에게 할 수 있는 발문을 총 10개 이상 기술하고 발문유형 중 어디에 해당되는지 쓰시오.
①인지기억형- 질문,기계적 암기등을 한것을 단순히 재생성하는 질문
③발산적질문-지적인 활동을 요구하는 질문
④평가적 질문-대답자 자신의 가치, 의사결정등을 요구하는 질문
③발산적질문-지적인 활동을 요구하는 질문
*서론
Download : 꽃을 주제로 유아들과 수업을 진행할.hwp( 81 )
꽃을 주제로 유아들과 수업을 진행할 때 꽃을 탐색하기 전, 탐색할 때, 탐색하고 난후 3단계로 구분하여 유아들에게 할 수 있는 발문을 총 10개 이상 기술하고 발문유형 중 어디에
②수렴형질문-정답이나 최선의 답을 이끌어 내는 질문
1) Gallagher & Aschner(1963)의 분류
1) Gallagher & Aschner(1963)의 분류
설명
꽃을 주제로 유아들과 수업을 진행할 때 꽃을 탐색하기 전, 탐색할 때, 탐색하고 난후 3단계로 구분하여 유아들에게 할 수 있는 발문을 총 10개 이상 기술하고 발문유형 중 어디에
레포트 > 기타
꽃을 주제로 유아들과 수업을 진행할 때 꽃을 탐색하기 전, 탐색할 때, 탐색하고 난후 3단계로 구분하여 유아들에게 할 수 있는 발문을 총 10개 이상 기술하고 발문유형 중 어디에 해당되는지 쓰시오. *서론 -발문 : 교사가 유아의 학습활동을 조성하기 위해 던지는 문제제기. 수업과정에서 어린이들의 사고활동의 계기를 마련해주며 사고활동을 촉진해주는 역할을 한다.
②수렴형질문-정답이나 최선의 답을 이끌어 내는 질문
-발문의 유형
*서론





④평가적 질문-대답자 자신의 가치, 의사결정등을 요구하는 질문
순서
-발문 : 교사가 유아의 학습활동을 조성하기 위해 던지는 문제제기. 수업과정에서 어린이들의 사고활동의 계기를 마련해주며 사고활동을 촉진해주는 역할을 한다. -발문의 유형 1) Gallagher & Aschner(1963)의 분류 ①인지기억형- 질문,기계적 암기등을 한것을 단순히 재생성하는 질문 ②수렴형질문-정답이나 최선의 답을 이끌어 내는 질문 ③발산적질문-지적인 활동을 요구하는 질문 ④평가적 질문-대답자 자신의 가치, 의사결정등을 요구하는 질문
-발문 : 교사가 유아의 학습활동을 조성하기 위해 던지는 문제제기. 수업과정에서 어린이들의 사고활동의 계기를 마련해주며 사고활동을 촉진해주는 역할을 한다.
꽃을 주제로 유아들과 수업을 진행할 때 꽃을 탐색하기 전, 탐색할 때, 탐색하고 난후 3단계로 구분하여 유아들에게 할 수 있는 발문을 총 10개 이상 기술하고 발문유형 중 어디에 해당되는지 쓰시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