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25 마케팅케이스 연구 ] GS25 기업analysis과 SWOTanalysis, GS25 마케팅 경영전략(戰略)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6 21:56본문
Download : [ GS25 마케팅케이스 연구 ] GS25 기업분석과 SWOT분석, GS25 마케팅 경영전략, GS25 미래전략 제안.hwp
“늘 가까이 하는 GS25”라는 캐치프레이즈로 고객에게는 점포의 청결과 상품/서비스 구매의 편리성을 제공하고, 점포 경영주에게는 점포운영상의 신속한 문제해결을 통한 점포경영의 편리성 제공을 사업 가치로 삼고 있다 국내 편의점 시장은 많은 로열티를 지불하는 외국브랜드가 대부분인데 반해(훼미리마트,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등) GS25는 국내 최초의 독자적인 국내토종의 업계로서 그 입지를 단단히 하고 있다, 이처럼 스스로 만든 로열티를 고객인 가맹점주와 소비자 모두에게 돌림으로써 GS25는 다양한 성과를 이루어냈다.
(2) 경영철학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로 새로운 생활culture를 열어 간다.
① 청결: 고객 방문 시 산뜻하고 깨끗한 느낌을 주도록 운영되는 매장
② 상품 구색: 고객이 원하는 상품과 잘 팔리는 상품을 골고루 갖추는 것
③ 친 절: 프랜들리 서비스로 정성을 다해 고객을 대하는 태도
④ 선…(To be continued )
설명
[,GS25,마케팅케이스,연구,],GS25,기업분석과,SWOT분석,GS25,마케팅,경영전략,GS25,미래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 GS25 마케팅케이스 연구 ] GS25 기업analysis과 SWOTanalysis, GS25 마케팅 경영전략(戰略) , GS25 future(미래)전략(戰略) 제안
[ GS25 마케팅케이스 연구 ] GS25 기업분석과 SWOT분석, GS25 마케팅 경영전략, GS25 미래전략 제안 , [ GS25 마케팅케이스 연구 ] GS25 기업분석과 SWOT분석, GS25 마케팅 경영전략, GS25 미래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 GS25 마케팅케이스 연구 ] GS25 기업분석과 SWOT분석 GS25 마케팅 경영전략 GS25 미래전략 제안
[ GS25 마케팅케이스 연구 ] GS25 기업analysis과 SWOTanalysis, GS25 마케팅 경영전략(戰略) , GS25 future(미래)전략(戰略) 제안
Download : [ GS25 마케팅케이스 연구 ] GS25 기업분석과 SWOT분석, GS25 마케팅 경영전략, GS25 미래전략 제안.hwp( 11 )
![[%20GS25%20마케팅케이스%20연구%20]%20GS25%20기업분석과%20SWOT분석,%20GS25%20마케팅%20경영전략,%20GS25%20미래전략%20제안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GS25%20%EB%A7%88%EC%BC%80%ED%8C%85%EC%BC%80%EC%9D%B4%EC%8A%A4%20%EC%97%B0%EA%B5%AC%20%5D%20GS25%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SWOT%EB%B6%84%EC%84%9D,%20GS25%20%EB%A7%88%EC%BC%80%ED%8C%85%20%EA%B2%BD%EC%98%81%EC%A0%84%EB%9E%B5,%20GS25%20%EB%AF%B8%EB%9E%98%EC%A0%84%EB%9E%B5%20%EC%A0%9C%EC%95%88_hwp_01.gif)
![[%20GS25%20마케팅케이스%20연구%20]%20GS25%20기업분석과%20SWOT분석,%20GS25%20마케팅%20경영전략,%20GS25%20미래전략%20제안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GS25%20%EB%A7%88%EC%BC%80%ED%8C%85%EC%BC%80%EC%9D%B4%EC%8A%A4%20%EC%97%B0%EA%B5%AC%20%5D%20GS25%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SWOT%EB%B6%84%EC%84%9D,%20GS25%20%EB%A7%88%EC%BC%80%ED%8C%85%20%EA%B2%BD%EC%98%81%EC%A0%84%EB%9E%B5,%20GS25%20%EB%AF%B8%EB%9E%98%EC%A0%84%EB%9E%B5%20%EC%A0%9C%EC%95%88_hwp_02.gif)
![[%20GS25%20마케팅케이스%20연구%20]%20GS25%20기업분석과%20SWOT분석,%20GS25%20마케팅%20경영전략,%20GS25%20미래전략%20제안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GS25%20%EB%A7%88%EC%BC%80%ED%8C%85%EC%BC%80%EC%9D%B4%EC%8A%A4%20%EC%97%B0%EA%B5%AC%20%5D%20GS25%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SWOT%EB%B6%84%EC%84%9D,%20GS25%20%EB%A7%88%EC%BC%80%ED%8C%85%20%EA%B2%BD%EC%98%81%EC%A0%84%EB%9E%B5,%20GS25%20%EB%AF%B8%EB%9E%98%EC%A0%84%EB%9E%B5%20%EC%A0%9C%EC%95%88_hwp_03.gif)
![[%20GS25%20마케팅케이스%20연구%20]%20GS25%20기업분석과%20SWOT분석,%20GS25%20마케팅%20경영전략,%20GS25%20미래전략%20제안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GS25%20%EB%A7%88%EC%BC%80%ED%8C%85%EC%BC%80%EC%9D%B4%EC%8A%A4%20%EC%97%B0%EA%B5%AC%20%5D%20GS25%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SWOT%EB%B6%84%EC%84%9D,%20GS25%20%EB%A7%88%EC%BC%80%ED%8C%85%20%EA%B2%BD%EC%98%81%EC%A0%84%EB%9E%B5,%20GS25%20%EB%AF%B8%EB%9E%98%EC%A0%84%EB%9E%B5%20%EC%A0%9C%EC%95%88_hwp_04.gif)
![[%20GS25%20마케팅케이스%20연구%20]%20GS25%20기업분석과%20SWOT분석,%20GS25%20마케팅%20경영전략,%20GS25%20미래전략%20제안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GS25%20%EB%A7%88%EC%BC%80%ED%8C%85%EC%BC%80%EC%9D%B4%EC%8A%A4%20%EC%97%B0%EA%B5%AC%20%5D%20GS25%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SWOT%EB%B6%84%EC%84%9D,%20GS25%20%EB%A7%88%EC%BC%80%ED%8C%85%20%EA%B2%BD%EC%98%81%EC%A0%84%EB%9E%B5,%20GS25%20%EB%AF%B8%EB%9E%98%EC%A0%84%EB%9E%B5%20%EC%A0%9C%EC%95%88_hwp_05.gif)
![[%20GS25%20마케팅케이스%20연구%20]%20GS25%20기업분석과%20SWOT분석,%20GS25%20마케팅%20경영전략,%20GS25%20미래전략%20제안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GS25%20%EB%A7%88%EC%BC%80%ED%8C%85%EC%BC%80%EC%9D%B4%EC%8A%A4%20%EC%97%B0%EA%B5%AC%20%5D%20GS25%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SWOT%EB%B6%84%EC%84%9D,%20GS25%20%EB%A7%88%EC%BC%80%ED%8C%85%20%EA%B2%BD%EC%98%81%EC%A0%84%EB%9E%B5,%20GS25%20%EB%AF%B8%EB%9E%98%EC%A0%84%EB%9E%B5%20%EC%A0%9C%EC%95%88_hwp_06.gif)
다.
GS25의 marketing 책략
목차
1. GS25 기업紹介
(1) 기업개요
(2) 경영철학
2. 편의점 시장상황分析(분석)
(1) 편의점의 성장배경
(2) 5 Forcec Model 分析(분석)
3. GS25의 고객만족경영
4. GS25 SWOT分析(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marketing 믹스 4P책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GS25 未來책략제안
(1) SWOT分析(분석)을 바탕으로한 책략제안
(2) 벤치마팅 책략제안
(3) 고객지향 marketing 책략 제안
1. GS25 기업紹介
(1) 기업개요
GS리테일의 GS25는, 지난 1990년 첫 점포인 경희점을 출점하며 편의점 사업에 진출, 2009년 현재 2,854개 점포를 가지고 있다 옛 이름은 LG25이며 LG그룹에서 GS그룹으로 계열이 분리되면서 2005년 4월에 GS25로 이름이 변경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