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챌의 유료화 디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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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06 08:59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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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곤란한 업체 사정에만 발목이 잡혀 각종 중요한 것들에 대한 고려 없이 성급하게 디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은 분명 지나친 기업 위주의 strategy이…(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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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챌의 유료화 디marketing 에 대한 글입니다.하지만 유료화를 위한 디마케팅은 매우 위험한 실험이라는데 주목할 필요가 있다 성급한 유료화를 실시하여 한꺼번에 수익이 안 되는 고객을 배척했을 경우, 회원들의 이탈 문제에서 나아가 사이트의 존폐 문제까지 치달을 수 있기 때문일것이다 유료화는 아니지만, 한 때 수많은 커뮤니티가 생성되어 ‘아이러브스쿨 붐’까지 조성했던, iloveschool도 회원들의 니즈를 만족시켜 주지 못하자 한 순간에 무너졌다는 것을 상기해야 한다.프리챌의유료화디마케팅에대한사례연구-마케팅시사점에중점을두어 , 프리챌의 유료화 디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4. 지나치게 기업 위주의 성급한 마케팅 초기의 유료화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과 달리 이제는 누리망 업체의 유료화 물결이 어느 정도 수용되고 있다 한게임(hangame)이나 세이클럽(sayclub)의 유료화 성공과 함께 점차 늘어가는 유료화 업체의 수도 이미 유료화가 대세임을 짐작케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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