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삼익악기,marketing 사례,기업分析(분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metric8 | metric.or.kr report

삼익악기,marketing 사례,기업分析(분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metric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8

삼익악기,marketing 사례,기업分析(분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8 12:21

본문




Download : 삼익악기,마케팅사례,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최근 음악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이 증가하여
국내 전자악기 판매율은 증가하고 있다
출처 http://www.dankook.ac.kr/
` 배경 `

악기 판매 및 거래 양이 증가하는
국내 악기 시장

전자악기로 발전하고 증가하는
국내 악기 브랜드

해외 수입품을 더욱 선호하는
소비자

전자악기에 어울리지 않는 브랜드
네임

- 定義(정이) -
강해지는 해외 브랜드 파워에 대응하는 가치가 높은
제품의 브랜드가 필요
- goal(목표) -
일반적인 제품브랜드와 전자악기의 이미지를 분리하여
소비자에게 쉽게 이해할 수 있고 만족스러운 브랜드 개발
시장조사

국내 악기 시장 조사
출처 :http://www.valueadd.co.kr
국내 악기 거래 조사
출처 :뮬 악기장터 게시물 조사
소비자analysis
소비자analysis
출처 : 뮬 질문, 네이버 지식인 조사
소비자analysis
출처 : 뮬, 네이버 지식인
종합 전자악기 국내브랜드 선호순위
콜트

커즈와일

스윙

데임

…(drop)

Download : 삼익악기,마케팅사례,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83 )




레포트/경영경제



삼익악기,marketing 사례,기업分析(분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삼익악기,marketing 사례,기업分析(분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삼익악기,마케팅사례,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삼익악기,마케팅사례,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삼익악기,마케팅사례,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삼익악기,마케팅사례,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삼익악기,마케팅사례,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삼익악기,마케팅사례,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순서
삼익악기,마케팅사례,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삼익악기,마케팅사례,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삼익악기,마케팅사례,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삼익악기 마케팅사례 기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목차
배경 및 定義(정이)
1 배경
2 定義(정이)
3goal(목표)
2. 시장 경향 analysis
1 시장 analysis
2 자사analysis
3 경쟁사 analysis
4 제품 analysis
5 타겟 analysis
3. SWOT analysis

4. 브랜드 네이밍 전략(strategy)

1 브랜드 네이밍 전략(strategy)

2 네임 포지셔닝 맵

3 컨셉트

4 키워드

5 네이밍 방향

5. 네이밍 후보안
1 네이밍 후보

2 네이밍 후보 설문 조사

3 최종 시안


01. 배경 및 定義(정이)
`배경`
해외 전자악기의 대량수입과 국내 국내 경쟁사로
인하여 약화되는 자사의 대책 필요
文化(culture) 관광부는 2xxx년까지 국내 음악 시장규모를 1조원대로 성장시키기 위한 `음악산업 중장기 육성정략`을 마련했다.
전체 30,32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