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strategy(3)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1 16:18본문
Download : 마케팅전략(3).hwp
더군다나 순수 국내토종브랜드로 거둔 성과라서 더욱 빛을 발하고 있따
특히나, 신라호텔의 레스토랑을 비롯한 식음료 부분은 한국 최고는 물론 아시아에서도 최고급으로 인정받고 있따
신라호텔만의 식음료 부분의 성공instance(사례) 와 요인을 analysis해보자.
`신라호텔의 식음료 부분 analysis`
신라호텔의 식음료는 크게 식음부분 과 요리부분으로 나눠 볼수있따
대부분 식음료 부서라면 조리사에 의하여 만들어진 요리를 웨이터가 고객에게 서비스를 곁들여서 제공하는 조리와 영업을 함께 포괄하는 의미가 있지만, 신라호텔은 전문성을 강화하기위하여 식음부분과 요리부분을 나눠서 관리하고있따
식음팀은 6개의식당과 2개의바 베이커리숍1개 디스코테크1개로 구성되어있으며, 식당및 바에서는 매월업장별 이벤트를 실시하여, 새로운 요리와 음료상춤을 기존 메뉴와 함께 제공하고 있따
연회시 에는 대소행사에 따른 중식. …(drop)
마케팅strategy(3)
마케팅전략(3) , 마케팅전략(3)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전략
Download : 마케팅전략(3).hwp( 48 )
설명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순서
다.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strategy(3)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목차
-신라호텔의 marketing 전략(戰略) 성공요인
-스타벅스 감성적 marketing 전략(戰略)
-아시아나 flight(항공)의 marketing 전략(戰略)
-인터콘티넨탈 호텔의 marketing 전략(戰略)
-디즈니랜드의 서비스 marketing 전략(戰略)
-아웃백의 marketing 전략(戰略)
-롯데호텔의 marketing 전략(戰略)
(신라호텔의 식음료 부분)
2008 April, ZAGAT,
국내 호텔 중 최고 점수 획득
2008 April, ZAGAT, World`s Top Hotels,
Resort and Spas Received the highest score in Seoul.
신라호텔은 미국의 유명 외식 전문지인 뉴욕의 레스토랑 가 이드북 `제거트`ZAGAT``지에의해서 페닌슐라 홍콩, 오리 엔탈 홍콩, 포시즌 밀라노 등 세계적인 유명호텔들과 함 께 올해의 100대 호텔로 선정되었다. 이처럼 신라호텔의 명성은 이미 세계적인 것이 되었다.
우리나라에서는 리츠칼튼과 함께 유일하게 100대 호텔 안에
선정되었는데 특히 객실, 서비스, 레스토랑, 공용시설부분에서 국내호텔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