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게임工學개론] 게임工學 > metric8 | metric.or.kr report

[게임工學개론] 게임工學 > metric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8

[게임工學개론] 게임工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08:54

본문




Download : 게임공학개론.hwp




대표적인 예가 플라이트 시뮬레이션게임으로 이런 종류의 …(省略)

1. 게임제작 과정(도표), 2. 장르별 게임 그래픽의 特性(특성), 3. 스프라이트 definition ,성격,방법, 4. BITBLT & Flip 이란?, 5. 텍스처 맵핑(Texture mapping), 6. 플릭커 현상과 제거 방법, 7. 가상 페이징 기법, 8. 인공지능(충돌 체크), 9. 네크워크 on-line 게임, 10. 캐릭터 산업과 게임, , , 파일크기 : 53K

레포트/공학기술






다.



[게임工學개론] 게임工學

게임공학개론_hwp_01.gif 게임공학개론_hwp_02.gif 게임공학개론_hwp_03.gif 게임공학개론_hwp_04.gif 게임공학개론_hwp_05.gif 게임공학개론_hwp_06.gif



순서
게임,스프라이트,텍스처맵핑,플릭커,인공지능,공학기술,레포트

설명

Download : 게임공학개론.hwp( 20 )


1. 게임제작 과정(도표), 2. 장르별 게임 그래픽의 특성, 3. 스프라이트 정의,성격,방법, 4. BITBLT & Flip 이란?, 5. 텍스처 맵핑(Texture mapping), 6. 플릭커 현상과 제거 방법, 7. 가상 페이징 기법, 8. 인공지능(충돌 체크), 9. 네크워크 온라인게임, 10. 캐릭터 산업과 게임, , , FileSize : 53K , [게임공학개론] 게임공학공학기술레포트 , 게임 스프라이트 텍스처맵핑 플릭커 인공지능

1. 게임제작 과정(도표)
2. 장르별 게임 그래픽의 특성(特性)
3. 스프라이트 定義(정이),성격,방법
4. BITBLT & Flip 이란?
5. 텍스처 맵핑(Texture mapping)
6. 플릭커 현상과 제거 방법
7. 가상 페이징 기법
8. 인공지능(충돌 체크)
9. 네크워크 온 라인게임
10. 캐릭터 산업과 게임



시뮬레이션게임은 배경디자인이 섬세하고 높은 해상도를 요구하는 strategy 시뮬레이션게임과 사실적 묘사와 현실감 전달, 속도감과 3차원적 입체감을 요하는 시뮬레이터형 게임이 있다 전자의 strategy 시뮬레이션게임 유형은 정지화면이 많아 속도감은 그리 중요하지 않다. 따라서 strategy 시뮬레이션게임 종류는 배경 그림을 섬세하고 정밀하게 디자인해야 하는 반면 시뮬레이터형 게임은 현실과 유사한 실제상황을 표현해야 하기 때문에 정밀묘사나 섬세한 그래픽보다는 유연성 있는 3차원 그래픽 애니메이션을 실시간으로 표현해야 한다. 그러나 배경 그래픽은 세밀하고 해상도를 높여 색상 수를 적게 하여 그리도록 한다.
전체 30,32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