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소크라테스의 광고strategy 성실 > metric8 | metric.or.kr report

소크라테스의 광고strategy 성실 > metric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8

소크라테스의 광고strategy 성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6 23:51

본문




Download : 소크라테스의 광고전략 성실.pptx





_SLIDE_6_
<광고>
설득하기위해 가장 치열하게 경쟁하는 분야
광고란 ?
도상기호(이미지ㆍ영상)를 통해서든, 언어기호(말ㆍ글)을 통해서든 대중을 설득하는 작업




“두 냥을 쓰시면 아주 좋은 포도주를 드시게 됩니다.”

호메로스의 《일리아스》 中

_SLIDE_3_
감동시키기(animos impellere) :
초기의 수사학 (문학적 표현)




확증하기(fidem facere) :
현재의 수사학 (문학적 표현+논리적 표현)
_SLIDE_4_
설득은 논증이다
힘은 세지만 겁이 많은 송이와
힘은 없으나 겁도 없는
성실이가 함께 길을 가다가,
성실이가 송이의 버스카드을 빼앗았다.
그러나 넉 냥을 쓰시면 팔레르노 포도주를
드실 수 있습니다.”
값이 비쌀 수록 좋은 제품이다.순서



Download : 소크라테스의 광고전략 성실.pptx( 32 )









소크라테스의 광고strategy 성실

소크라테스의%20광고전략%20성실_pptx_01.gif 소크라테스의%20광고전략%20성실_pptx_02.gif 소크라테스의%20광고전략%20성실_pptx_03.gif 소크라테스의%20광고전략%20성실_pptx_04.gif 소크라테스의%20광고전략%20성실_pptx_05.gif 소크라테스의%20광고전략%20성실_pptx_06.gif
소크라테스의 광고strategy 성실




레포트/경영경제
소크라테스의 광고전략 성실 , 소크라테스의 광고전략 성실경영경제레포트 , 소크라테스 광고전략 성실


_SLIDE_1_
소크라테스의 광고책략: 수사학과 예증법

_SLIDE_2_
논리학 -> 수사학

문학적 표현을 사용하는 ‘미사여구법(elocutio)’

“분노란 부드럽게 미끄러져 내리는 꿀보다
훨씬 달콤하고, 모락모락 솟아오르는 불길처럼
사나이 가슴속에서 이내 자랍니다.’

_SLIDE_7_
“1000만 명이나 사용하는 카드”

“난 엘라스틴써요 ~
난 소중하니까요

“zero 콜라 ”

광고의 기획의 뼈…(skip)
소크라테스,광고전략,성실,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
_SLIDE_5_

설득을 목적으로 하는 논증 -> “수사학적 논증”


오늘날 사람들은 ->법정, 일상생활, 회의 , 상담, 교육, 면접, 가정에서 까지 상대를 설득해야 한다.
그래서 송이가 고소를 했는데
성실이가 그것을 부인한다.
팔레르노 포도주는 아주 좋은 포도주보다도 두 배나 비싸다.
그러므로 팔레르노 포도주는 아주 좋은 포도주보다
두 배나 더 좋은 포도주다.
하지만 증인이나 분명한 증거가 없다.


이처럼 자백이나 분명한 증거가 없을 때
논증이 필요하다.
전체 30,32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