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해듀오의 기업소개와 STP전술,광고,PR事例,경쟁업체 및 나아가야할 방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23:07본문
Download : 결혼해듀오의 기업소개와 STP전략,광고,PR사례,경쟁업체 및 나아가야할 방향.pptx
결혼해듀오의 기업소개와 STP전술,광고,PR事例,경쟁업체 및 나아가야할 방향
_SLIDE_1_
_SLIDE_2_
목차
기업intro & 주제선정 이유
2. STP 戰略
3. 브랜드 戰略
4. 광고, PR 구체적 사례(instance)
5. 경쟁업체 analysis(분석)
6.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브랜드
목차
_SLIDE_3_
기업intro & 주제선정이유
_SLIDE_4_
2005 - 2009
1995 - 1999
2000 - 2004
2xxx - 2012
결혼정보회사 듀오 설립
동종업계 최초 LA지사 설립
정보통신부 선정
데이터베이스 대상 수상
한국능률협회 선정
2001 한국 웹사이트 정보분야 1위
2002 웨딩컨설팅 듀오웨드 서비스 처음
듀오창립 10주년
업계최초 성혼수 1만명 돌파
2008 웨딩멀티플렉스 듀오웨딩힐스 오픈
2xxx 듀오 공중파 TV CF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대상 3년 연속 수상
결혼정보 서비스 부문 선정
기업intro
연혁
_SLIDE_5_
2004
2005
2006
2007
2008
2009
2xxx
기업intro
결혼정보회사, 듀오
_SLIDE_6_
기업intro
결혼정보회사, 듀오
_SLIDE_7_
기업intro
결혼정보회사, 듀오
_SLIDE_8_
기업intro
결혼정보회사, 듀오
_SLIDE_9_
기업intro
결혼정보회사, 듀오
_SLIDE_10_
STP 戰略
_SLIDE_11_
전문적인 상담 및 개인 스케줄에 맞는 방문상담 병행
듀오 오블라주 : 소수계층의 만남 주선
재혼 전문 커플매니저를 통해 고민을 함께 나누며 새로운 출발 구상
사실혼 여부 확인으로 재혼 회원간 배우자 선택의 폭을 넓힘
고객 맞춤형 1:1 관리
본인이 원하는 이상형 조건으로 상대방 검색 가능
STP 戰略
Segmentation
사회계층별
일반
재혼
노블레스
초혼
Targeting
_SLIDE_12_
STP 戰略
Positioning
러브테스트로 자신의연애 스타일 평가 …(省略)
Download : 결혼해듀오의 기업소개와 STP전략,광고,PR사례,경쟁업체 및 나아가야할 방향.pptx( 20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결혼해듀오의 기업소개와 STP전략,광고,PR사례,경쟁업체 및 나아가야할 방향 , 결혼해듀오의 기업소개와 STP전략,광고,PR사례,경쟁업체 및 나아가야할 방향경영경제레포트 , 결혼해듀오 기업소개와 STP전략 광고 PR사례 경쟁업체 나아가야할 방향
결혼해듀오,기업소개와,STP전략,광고,PR사례,경쟁업체,나아가야할,방향,경영경제,레포트
결혼해듀오의 기업소개와 STP전술,광고,PR事例,경쟁업체 및 나아가야할 방향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