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일본열도는 만화가 점령한다 > metric8 | metric.or.kr report

일본열도는 만화가 점령한다 > metric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8

일본열도는 만화가 점령한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10:29

본문




Download : 일본열도는 만화가 점령한다.hwp




이 모형들은 기본 단가가 한국 돈으로 수백만원대였다.hwp( 39 )





순서





,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그의 말대로 이 서점에서 만화를 고르고 있는 고객들은 초등학생부터 장년층까지 다양했다. 하루 매출액이 얼마냐고 나가오씨에게 물으니 영업 비밀이라...
그의 말대로 이 서점에서 만화를 고르고 있는 고객들은 초등학생부터 장년층까지 다양했다.

◇만화 고객은 샐러리맨

이 가게에서 파는 일부 모형들은 조립식 모형에 물감을 칠한 것이나 무선조종 장난감 수준이 아니라 그야말로 고도의 정밀모형이었다. 서점을 가득 메운 손님들이 계속해서 만화책을 사는 것을 보니, 매출액은 수월찮을 것 같다.

일본열도는%20만화가%20점령한다_hwp_01.gif 일본열도는%20만화가%20점령한다_hwp_02.gif 일본열도는%20만화가%20점령한다_hwp_03.gif 일본열도는%20만화가%20점령한다_hwp_04.gif 일본열도는%20만화가%20점령한다_hwp_05.gif 일본열도는%20만화가%20점령한다_hwp_06.gif

Download : 일본열도는 만화가 점령한다. 그러다가 모형전문점들이 아마추어 모델 제작자를 고용해 모형을 만들기 처음 했고, 이것을 원형으로 대량 판매하기 처음 한 것이다. 하루 매출액이 얼마냐고 나가오씨에게 물으니 영업 비밀이라... , 일본열도는 만화가 점령한다인문사회레포트 ,



그의 말대로 이 서점에서 만화를 고르고 있는 고객들은 초등학생부터 장년층까지 다양했다. …(투비컨티뉴드 )

설명
일본열도는 만화가 점령한다

다. 이 정밀모형들은 시장 자체가 좁기 때문에 값도 그만큼 비쌌다. 옐로 서브머린 신주쿠점은 2개 층을 매장으로 쓰고 있따 점포 입구에는 2m 크기의 철인28호 인형이 세워져 있었다. 하루 매출액이 얼마냐고 나가오씨에게 물으니 영업 비밀이라 가르쳐줄 수 없다고 한다.

젊은이의 거리인 신주쿠에는 이와 같은 만화 상품 가게가 많다. 점잖은 신사가 만화책을 골라 돈을 치르고 사는 풍경, Japan이 아니면 보기 힘든 것이다. 모형 뿐만 아니라 만화나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인물을 이용한 게임기와 캐릭터 상품도 빼놓을 수 없었다. 이 매장에는 에반게리온 , 공각기동대, 건담, 우주전함 야마토, 철완 아톰 등 Japan 유명 만화 주인공 인형이 가득차 있었다. Japan에서는 이러한 정밀 모형을 ꡐ겔러지 키트ꡑ라고 한다. 20세기에 출현한 세계 각국의 전차, 군함, 전투기 등 무기 모형도 가득했다.

‘옐로 서브머린ꡑ에서 상품을 보고 있는 고객들도 30~40대 직장인, 머리가 희끗희끗한 50대도 있었다. 겔러지 키트는 원래 아마추어가 소량 생산하여 판매하는 수제품 프라모델이다. ꡐ망가노 모리ꡑ를 나와 조금 걷다보면 유명한 프라모델 가게인ꡐ옐로 서브머린(yellow submarine)ꡑ이 있따 이 가게는 만화 주인공을 캐릭터 상품화해서 인형이나 장난감으로 만들어 파는 곳이다.

전체 30,32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