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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2 03:51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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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 론
■ 불황 속의 저가 marketing
■ The Face Shop 선정동기
Ⅱ. 본 론
■ 회사 intro 와 연혁
● 회 사 소 개
● 브랜드 intro
■ 저가 화장품 시장의 내역과 전망
● 저가 화장품 시장의 내역
● THE FACE SHOP의 매출 통계
● 전 망
■ THE FACE SHOP의 사업 전략(戰略)
● 총 괄
● 경쟁요소 및 특징
■ The Face Shop의 사업 분석
● 수익원천
● 소매업 믹스
● S W O T 분 석
● S T P 분 석
■ 問題點 및 해결책
● 낮은 브랜드 인지도
● 신 뢰 도
● 모 방 성
■ 미 래
● 저가 정책 유지
● 폭넓은 연령층을 겨냥한 전략(戰略)
● DB 적극 활성화
● 글로벌 기업으로의 적극적 육성
III. 결 론
위의 표처럼 THE FACE SHOP과 MISSHA는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marketing 을 강조하는 회사이다. 물론, 여타 다른 소매기업과는 다른 형태를 보이고는 있다 두 회사 모두 박리다매식의 경영스타일을 취하고 있지만, 주타겟과 상품 서비스 점포연출 등 모든 점에서 조금씩 차이점을 나타내고 있다 우선 MISSHA는 주타겟을 10대로 하고 있고, 그에 따라 10대들의 우상인 보아를 주 모델로 삼아 붉은색의 이미지를 삽입하여 구매력과 브랜드 이미지를 강렬하게 시사하고 있다 하지만, THE FACE SHOP은 주 타겟을 20대에서 30대의 현대적이고 세련된 여성으로 하여 기초화장품 및 기능성화장품 팩 제품 등 웰빙산업과 발맞추어 브랜드이미지의 고급화 및 시장의 점유율 시장에서의 독립성을 확보 하고 있다 또한, 부드러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고, 20대 여성에게 가장 인기 있는 모델인 권상우를 메인모델로 채택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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