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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效果(효과)적인 조직變化(변화)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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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01 09: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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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때 수출용 비누를 만든 …(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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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기업의效果(효과)적인조직변



기업의 效果(효과)적인 조직變化(변화) 관리에 대해 조사한 자료(data)입니다.



목 차


Ⅰ. 들어가며

Ⅱ. 기업의 조직 구조변화

i. 팀 조직
ii. 고객 중심의 조직구조
iii. 아웃소싱
iv. 네트워크 조직
ⅴ. 다운사이징

Ⅲ. 기업의 직무제도의 변화

ⅰ. 비정규직 - 새로 대두되는 비정규직 문제
ⅱ. 주 5일 근무제

Ⅳ. 기업의 조직文化(문화) 변화

Ⅴ. 기업의 리더십 변화

Ⅵ. 마치면서




그의 홈쇼핑 사업관은 품질과 서비스 단 두 가지다. 기업의효과적인조직변 , 기업의 효과적인 조직변화 관리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다. ‘불량고객도 고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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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效果(효과)적인 조직變化(변화) 관리
기업의 효과적인 조직변화 관리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상품의 질적인 측면에 있어서도 고객의 입장이 반영돼야 진정한 고객 만족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그의 ‘고객중심 품질론’이라는 생소한 理論(이론)은 LG화학에서 제품개발 업무를 맡았었을 때부터 몸에 익혔다고 했다. 불량고객의 요구에도 친절한 서비스로 화답하면 불량고객도 우량고객이 된다 는 지론으로 전 사원을 대상으로 마라톤 고객 서비스 특강을 실시한 적도 있따 LG에서 시행하는 실명제 서비스·선환불서비스·지정일 및 휴일 배송·해피콜 서비스·리콜 서비스 등도 모두 그의 작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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