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기업과 사회,폭스콘 china(중국) 공장,원청업체, 애플의 문제점,노동자측의 문제점,언론 NGO의 문제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swot,stp,4p > metric8 | metric.or.kr report

기업과 사회,폭스콘 china(중국) 공장,원청업체, 애플의 문제점,노동자측의 문제점,언론 NGO의 문제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swot,stp,4p > metric8

본문 바로가기

metric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기업과 사회,폭스콘 china(중국) 공장,원청업체, 애플의 문제점,노동자측의 문제점,언론 NGO의 문제점,브랜드마케팅,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14:17

본문




Download : 기업과 사회,폭스콘 중국 공장,원청업체, 애플의 문제점,노동자측의 문제점,언론 NGO의 문제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2007년에 ‘포춘 100대 기업’으로 선정된 폭스콘은 아메리카, 유럽, 아시아에서 450,000명 이상의 사원이 일하고 있으며, china에서 가장 큰 수출기업이다.
폭스콘은 1974년 고급 전자제품을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할 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1991년에 타이완 증권거래소에 상장되었다. china에 건설한 첫 번째 생산공장은 1988년부터 가동했다.


`‘기업과 사회’ 프로젝트`

폭스콘 china 공장

목 차
Ⅰ. 들어가며
Ⅱ. 폭스콘 china 공장 사태의 이해관계자별 결점

1. 원청업체, 애플의 결점

2. 사측, 폭스콘의 결점

3. 노동자측의 결점

4. china government 의 결점

5. 언론NGO의 결점
Ⅲ. 이해관계자별 해결measure(방안)
Ⅳ. 結論
Ⅰ. 들어가며
- 폭스콘은 전자기기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으로 세계에서 가장 큰 기업인 훙하이정밀공업의 자회사이자 브랜드이다.
Ⅱ. 폭스콘 china 공장 사태의 이해관계자별 결점
- 우리 조는 ‘폭스콘 china 공장 사태’의 결점을 원청업체, 사측, 노동자측, government , 그리고 언론NGO 등 5개의 이해관계자 측면에서 조사해 보았다.1)

이러한 폭스콘이 2xxx년부터 china 공장에서 노동자들이 집단 자살하는 사건이 발생하면서 회사의 근무environment에 대한 비판을 받으며 세계적 이목을 끌게 되었다.

1. 원청업체, 애플의 결점
- 폭스콘 china공장 사태의 시발점은 ‘공급 피라미드’의 가장 꼭대기에 있는 ‘애플’에서 출발했다고 해도…(To be continued )

순서
기업과,사회,폭스콘,중국,공장,원청업체,애플,문제점,노동자측,문제점,언론,NGO,문제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기업과 사회,폭스콘 china(중국) 공장,원청업체, 애플의 문제점,노동자측의 문제점,언론 NGO의 문제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swot,stp,4p


기업과%20사회,폭스콘%20중국%20공장,원청업체,%20애플의%20문제점,노동자측의%20문제점,언론%20NGO의%20문제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1.gif 기업과%20사회,폭스콘%20중국%20공장,원청업체,%20애플의%20문제점,노동자측의%20문제점,언론%20NGO의%20문제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2.gif 기업과%20사회,폭스콘%20중국%20공장,원청업체,%20애플의%20문제점,노동자측의%20문제점,언론%20NGO의%20문제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3.gif 기업과%20사회,폭스콘%20중국%20공장,원청업체,%20애플의%20문제점,노동자측의%20문제점,언론%20NGO의%20문제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4.gif 기업과%20사회,폭스콘%20중국%20공장,원청업체,%20애플의%20문제점,노동자측의%20문제점,언론%20NGO의%20문제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5.gif 기업과%20사회,폭스콘%20중국%20공장,원청업체,%20애플의%20문제점,노동자측의%20문제점,언론%20NGO의%20문제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6.gif


기업과 사회,폭스콘 china(중국) 공장,원청업체, 애플의 문제점,노동자측의 문제점,언론 NGO의 문제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swot,stp,4p
기업과 사회,폭스콘 중국 공장,원청업체, 애플의 문제점,노동자측의 문제점,언론 NGO의 문제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기업과 사회,폭스콘 중국 공장,원청업체, 애플의 문제점,노동자측의 문제점,언론 NGO의 문제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인문사회레포트 , 기업과 사회 폭스콘 중국 공장 원청업체 애플 문제점 노동자측 문제점 언론 NGO 문제점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Download : 기업과 사회,폭스콘 중국 공장,원청업체, 애플의 문제점,노동자측의 문제점,언론 NGO의 문제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73 )


다. 2007년에 518억 달러 매출액을 달성한 폭스콘은 china에서 가장 큰 규모이고, government 미지원 기업 중 가장 큰 규모이다. 2007년에 518억 달러 매출액을 달성한 폭스콘은 china에서 가장 큰 규모이고, government 미지원 기업 중 가장 큰 규모이다.
폭스콘은 1974년 고급 전자제품을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할 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1991년에 타이완 증권거래소에 상장되었다. 2007년에 ‘포춘 100대 기업’으로 선정된 폭스콘은 아메리카, 유럽, 아시아에서 450,...

`‘기업과 사회’ 프로젝트`

폭스콘 china 공장

목 차
Ⅰ. 들어가며
Ⅱ. 폭스콘 china 공장 사태의 이해관계자별 결점

1. 원청업체, 애플의 결점

2. 사측, 폭스콘의 결점

3. 노동자측의 결점

4. china government 의 결점

5. 언론NGO의 결점
Ⅲ. 이해관계자별 해결measure(방안)
Ⅳ. 結論
Ⅰ. 들어가며
- 폭스콘은 전자기기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으로 세계에서 가장 큰 기업인 훙하이정밀공업의 자회사이자 브랜드이다.
따라서, 우리 조는 폭스콘 china 공장에서 무엇 때문에 이러한 자살이 발생하는지에 대한 근본적인 이유와 이해관계자별 결점을 조사해보고, 좀 더 나은 사회를 위해 제도적, 실천적, 운동적 방법에서 어떠한 책임과 해결방법이 있는지를 알아보았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