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truebalance,트루밸런스,truebalance마케팅,truebalance마케팅분석,트루밸런스마케팅,워킹화,워킹화마케팅,워킹화마케팅책략,워킹화시장 > metric8 | metric.or.kr report

truebalance,트루밸런스,truebalance마케팅,truebalance마케팅분석,트루밸런스마케팅,워킹화,워킹화마케팅,워킹화마케팅책략,워킹화시장 > metric8

본문 바로가기

metric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truebalance,트루밸런스,truebalance마케팅,truebalance마케팅분석,트루밸런스마케팅,워킹화,워킹화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7:02

본문




Download : truebalance,트루밸런스,truebalance마케팅,truebalance마케팅분석,트루밸런스마케팅,워킹화,워킹화마케팅,워킹화마케팅전략,워킹화시장.pptx




truebalance,트루밸런스,truebalance마케팅,truebalance마케팅분석,트루밸런스마케팅,워킹화,워킹화마케팅,워킹화마케팅책략,워킹화시장
truebalance,트루밸런스,truebalance마케팅,truebalance마케팅분석,트루밸런스마케팅,워킹화,워킹화마케팅,워킹화마케팅책략,워킹화시장







truebalance,트루밸런스,truebalance마케팅,truebalance마케팅분석,트루밸런스마케팅,워킹화,워킹화마케팅,워킹화마케팅전략,워킹화시장 , truebalance,트루밸런스,truebalance마케팅,truebalance마케팅분석,트루밸런스마케팅,워킹화,워킹화마케팅,워킹화마케팅전략,워킹화시장경영경제레포트 , truebalance 트루밸런스 truebalance마케팅 truebalance마케팅 트루밸런스마케팅 워킹화 워킹화마케팅 워킹화마케팅전략 워킹화시장


truebalance,트루밸런스,truebalance마케팅,truebalance마케팅분석,트루밸런스마케팅,워킹화,워킹화마케팅,워킹화마케팅전략,워킹화시장_pptx_01.gif truebalance,트루밸런스,truebalance마케팅,truebalance마케팅분석,트루밸런스마케팅,워킹화,워킹화마케팅,워킹화마케팅전략,워킹화시장_pptx_02.gif truebalance,트루밸런스,truebalance마케팅,truebalance마케팅분석,트루밸런스마케팅,워킹화,워킹화마케팅,워킹화마케팅전략,워킹화시장_pptx_03.gif truebalance,트루밸런스,truebalance마케팅,truebalance마케팅분석,트루밸런스마케팅,워킹화,워킹화마케팅,워킹화마케팅전략,워킹화시장_pptx_04.gif truebalance,트루밸런스,truebalance마케팅,truebalance마케팅분석,트루밸런스마케팅,워킹화,워킹화마케팅,워킹화마케팅전략,워킹화시장_pptx_05.gif truebalance,트루밸런스,truebalance마케팅,truebalance마케팅분석,트루밸런스마케팅,워킹화,워킹화마케팅,워킹화마케팅전략,워킹화시장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truebalance,트루밸런스,truebalance마케팅,truebalance마케팅분석,트루밸런스마케팅,워킹화,워킹화마케팅,워킹화마케팅전략,워킹화시장.pptx( 11 )


순서



설명

_SLIDE_1_
_SLIDE_2_

1. 상황analysis(분석)

2. drawback(걸점)analysis(분석)

3. 타겟analysis(분석)

4. 컨셉도출

_SLIDE_3_
1. 상황analysis(분석)
현재 워킹화 시장의 흐름은
출시 이후부터 꾸준히 성장중
매년 40~50%의 폭발적인 성장률
_SLIDE_4_
이에 따른 새로운 워킹화 카테고리 등장
등등 약 20여개의 워킹화 브랜드들이 시장에 출시됨
프로스펙스의 W
리복의 이지톤
뉴발란스의 트루발란스
스케쳐스의 고런
르까프의 더 핏
1. 상황analysis(분석)
_SLIDE_5_
워킹화 시장의 선두주자 ‘프로스펙스 W’
워킹화 시장에서 점유율 및 인지도 1위 달성
프로스펙스는 2009년
스포츠 워킹 토탈 브랜드 W를 선보이며 스포츠 워킹화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
W는 2009년 9월 출시 100만족 이상이 팔려 전년 동기간 대비 신발부문
매출에서 약 60% 가까운
상승세를 보였다.
워킹화 시장 속 프로스펙스 W
소비자들의 마음 속 프로스펙스 W
‘생활스포츠 레저 소비자 조사’
브랜드 인지도에서 …(省略)

truebalance,트루밸런스,truebalance마케팅,truebalance마케팅,트루밸런스마케팅,워킹화,워킹화마케팅,워킹화마케팅전략,워킹화시장,경영경제,레포트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