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성장전략 > metric8 | metric.or.kr report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성장전략 > metric8

본문 바로가기

metric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성장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7:30

본문




Download :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성장전략.pptx





Download :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성장전략.pptx( 81 )



레포트/인문사회
결혼정보회사%20듀오의%20성장전략_pptx_01.gif 결혼정보회사%20듀오의%20성장전략_pptx_02.gif 결혼정보회사%20듀오의%20성장전략_pptx_03.gif 결혼정보회사%20듀오의%20성장전략_pptx_04.gif 결혼정보회사%20듀오의%20성장전략_pptx_05.gif 결혼정보회사%20듀오의%20성장전략_pptx_06.gif


설명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성장전략
결혼정보회사,듀오,성장전략,인문사회,레포트


_SLIDE_1_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성장전략(strategy)
_SLIDE_2_
INDEX
01기업introduce
02環境(환경)analysis(분석)
03전략(strategy)
04marketing 제안점
결혼정보회사란
기업의 미션/비전
기업연혁
고객analysis(분석)
경쟁자analysis(분석)
SWOTanalysis(분석)
결점과 改善(개선) 방안(方案)
향후전략(strategy)
서비스 계열확장
전략(strategy)
서비스 다각화
전략(strategy)
_SLIDE_3_
01
기업introducel 環境(환경)analysis(분석) l 전략(strategy) l marketing 제안점
기업introduce
결혼정보 회사란
배우자 정보 제공 및 맞선 주선, 사이버 맞선 주선과
웨딩 인터넷(Internet) 포털 사이트 운영 등
결혼과 관련된 종합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회사
01
기업introduce
회사연혁
1995 결혼정보회사 듀오 설립, 국내최초 매칭program 개발
2000 벤처기업 지정 ,웨딩전용 서비스 오픈
2002 웨딩컨설팅 듀오웨드 서비스 스타트
2003 프로필 매칭 시스템 도입, 모바일 사업 스타트
2004 듀오프렌즈 오픈
2005 업계최초 성혼률 1만명 돌파, 듀오웨드, 웨딩박람회 개최
2006 듀오…(省略)

1) 시장규모: 1000억원대

2) 듀오가 시장점(長點)유율, 매출액에서 1위를 차지함

3) 접근성

4) 다양한 부가서비스 제공 정도

5) 기업의 인지도와 평판

① 다양한 광고를 통한 기업의 인지도 증가

② 전문가와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평가 (다양한 수상경력)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성장전략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성장전략 ,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성장전략인문사회레포트 , 결혼정보회사 듀오 성장전략
순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