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마케팅] 마케팅성공事例分析(IPOD,IRIVER,라페스타,록본기힐스,콘도매니아,신라호텔,한성flight(항공)) / [마케팅]마케팅성공事例分析(IPOD, > metric8 | metric.or.kr report

[마케팅] 마케팅성공事例分析(IPOD,IRIVER,라페스타,록본기힐스,콘도매니아,신라호텔,한성flight(항공)) / [마케팅]마케팅성공事例分析(IPOD, > metric8

본문 바로가기

metric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마케팅성공事例分析(IPOD,IRIVER,라페스타,록본기힐스,콘도매니아,신라호텔,한성flight(항공)) /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5 03:29

본문




Download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분석(IPOD,IRIVER,라페스타,록본기힐스,콘도매니아,신라호텔,.hwp




iPod은 2001년 10월 처음으 로 1세대가 출시되어 2005년 말에 5세대까지 발전되고 있다아 iPod은 음악만을 들을 수 있 는 것이 아니라, 4세대인 포토팟, 5세대 비디오 iPod으로 활용되고 있다아 음악을 듣고, 사 진을 저장하며, 뮤직비디오...


[마케팅] 마케팅성공事例分析(IPOD,IRIVER,라페스타,록본기힐스,콘도매니아,신라호텔,한성flight(항공)) / [마케팅]마케팅성공事例分析(IPOD,

Download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분석(IPOD,IRIVER,라페스타,록본기힐스,콘도매니아,신라호텔,.hwp( 27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분석IPOD IRIVER 라페스타 록본기힐스 콘도매니아 신라호텔 한성항공 / 마케팅마케팅성공사례분석IPOD

[마케팅]마케팅성공事例分析(IPOD,IRIVER,라페스타,록본기힐스,콘도...
[마케팅]마케팅성공사례분석(IPOD,IRIVER,라페스타,록본기힐스,콘도...
순서




 


다. 디자인은 기업 경쟁력을 넘어 기업의 생존과 경쟁력 을 좌우하는 키워드가 되고 있기 때문이다 애플 CEO 인 스티븐잡스는 초기에 맥 컴퓨터 의 디자인을 개발할 정도로 디자인을 중요시했고, 디자인이 경쟁요인의 核心으로 강조한 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시장에서 우위를 차지하기 위해서는 MP3의 디자인이 중요하다.
설명
2. Trend Riding 「Premium Design - Life with apple」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T4 Premium - 프리미엄 디자인 해외instance(사례) 애플 iPod



1. instance(사례) 선정 동기

[marketing ]marketing 성공instance(사례)분석(IPOD,IRIVER,라페스타,록본기힐스,콘도매니아,신라호텔,한성航空)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분석(IPOD,IRIVER,라페스타,록본기힐스,콘도매니아,신라호텔,-6058_01.gif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분석(IPOD,IRIVER,라페스타,록본기힐스,콘도매니아,신라호텔,-6058_02_.gif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분석(IPOD,IRIVER,라페스타,록본기힐스,콘도매니아,신라호텔,-6058_03_.gif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분석(IPOD,IRIVER,라페스타,록본기힐스,콘도매니아,신라호텔,-6058_04_.gif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분석(IPOD,IRIVER,라페스타,록본기힐스,콘도매니아,신라호텔,-6058_05_.gif
애플은 iPod, Shuffle, Nano, iMac 등 시대를 앞선 기능과 디자 인 제품을 개발하고 출시하여 소비자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아 창 의적인 발상과 디자인으로 ‘실리콘밸리의 반항자’ 라는 닉네임을 보유하고 있으며, ‘디자인’과 ‘marketing ’을 애플의 核心으로 여기며 모험정신과 창의력 등을 중요시 여긴다. 또한 애플의 이런 독특한 스타일과 디자인은 마니아 고객층을 확보하게 되었다. 고음질 저용량의 MP3파일은 Internet의 급속한 보급과 맞물려 소비자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고, 유망 제품으로 시장은 매우 치열한 경쟁 상태에 있다아 그 경쟁에 살아남기 위해서 MP3의 음질, 용량, 기능 등을 개발해야하다. iPod은 iPod만이 가진 클릭 휠과 가벼우면서도 혁신적이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약 5,000만 대 이상의 iPod 시리즈를 판매하였다. 프리미엄 디자인의 instance(사례)로 애플 iPod을 선정하는 것은 조금의 망설임도 없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