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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2 13: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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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한민족 일체감 형성 / 재외동포
재외동포를 우수 인력으로 육성, 국내외 산업인력으로 활용
LOCK & LOCK - 목차
락&락
_SLIDE_2_
한민족 일체감 형성 / 재외동포
재외동포를 우수 인력으로 육성, 국내외 산업인력으로 활용
LOCK & LOCK - 목차

시장 現況
기업intro 및 연혁
- 기업 intro
- 기업 연혁
- 제품 intro
3. 마케팅 分析(분석)
- SWOT 分析(분석)
- 경쟁자 分析(분석)
해외시장 성공 分析(분석)(中國)
- STP 分析(분석)
- 성공戰略 分析(분석)
한계점 및 나아가야 할 방향
- 한계점 分析(분석)
- 나아가야 할 방향 제시
_SLIDE_3_
LOCK & LOCK

1. 시장 現況
_SLIDE_4_
한민족 일체감 형성 / 재외동포
재외동포를 우수 인력으로 육성, 국내외 산업인력으로 활용
LOCK & LOCK - 시장 現況
1) 밀폐 용기 시장에서는 인지도가 소비자들의 구매를 좌우.
2) 제품들의 discrimination화 정도는 낮음.
3) 제품의 特性(특성)상 디자인이나 제조과정이 복잡하지 않으므로 모 조품의 등장이 쉽다
_SLIDE_5_
LOCK & LOCK

2. 기업intro 및 연혁
_SLIDE_6_
한민족 일체감 형성 / 재외동포
재외동포를 우수 인력으로 육성, 국내외 산업인력으로 활용
LOCK & LOCK
회사명 : ㈜ 락앤락( LOCK & LOCK)
대표자명 : 김준일 회장
설립일 : 1978/10/1
임직원수 : 5,066명 (현지인포함)
공장現況 :
한국공장(아산), 中國공장(위해,만산,소주), 베트남공장(동나이,봉따우)
해외법인
中國생산/영업법인, 베트남 생산/영업법인, 태국 영업/유통법인, 인도 영업법인, 인도네시아 영업법인, Japan영업법인, 캄보디아 영업법인, 홍콩 영업법인, 미국 영업법인, 독일 영업법인, 칠레 영업법인 (총 15개 법인)

_SLIDE_7_
한민족 일체감…(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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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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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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